저녁시간전에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카테고리 없음2017. 6. 23. 14:23
반응형
며칠전부터 무더위가 시작되어서 일주가까이 30도가 넘어가는 더운날씨네요 거기에다 밖에는 먼지도 많고 올해는 장마가 그냥지나갈려나 라는 생각도 드는데 비가 기달려지는것은 정말 오랜만인거 같네요.
오후에 잠시 동네인근을 돌면서 저녁시간이 되기전에 샌드위치를 전문으로하는 가게에 들려서 햄치즈 샌드위치를 시켜봤어요.. 가게안에는 자리가 없는 것으로 보아서는 그냥 포장을하거나 밖에서 먹어야 하는거 같았어요. 그래도 대략 10분정도를 기다렸던거 같습니다.
더운날씨에 샌드위치를 먹을려고 10분정도를 기다린보람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뭐 남들이 맛있다고는 하길래 하나를 사들고 4시경에 먹기로 하였는데 생각보다 맛이괜찮아서 기다린보람이 있다고 생각은 들더군요. ㅋㅋ
요즘에는 COFFEE 하고 ORANGE, 그리고 샌드위치를 같이하는게 유행인가 봐요. 커피는 어떨지는 모르겠는데 아무래도 커피하고 빵을 같이 먹게되면 좀더 좋을거 같긴한데 저녁시간이라 다음에는 같이 시켜봐야겠어요.
종류도 몇가지가 있었는데 갠적으로 치즈하고 햄종류를 좋아해서 저는 햄치즈 샌드위치를 시켜봤는데 빵을 안으로 열어보니 나름대로 푸짐하게 재료가 들어가 있어서 만족스럽게 먹을수가 있었네요. ㅋㅋ
빵은 바삭하게 잘 구워졌고 빵안에 들어간 재료가 푸짐해서 그런지 더운시간을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 하지만 처음에는 괜찮다가 나중에는 맛이 없는 가게들이 많아서 좀더 지켜봐야할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