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조방앞 쭈꾸미 볶음 먹었어요 밀키트로

먹거리|2022. 9. 3. 17:08
반응형

집에서 방송으로 쭈꾸미볶음해서 먹는것을 보다가 나도 먹고싶어졌다.

그래서 몇번 주문해서 먹은곳중에 선택해서 주문했다.

매운맛과 덜매운맛으로 골라서.

늦게 주문해서 다다음날 도착했다.

저녁에 먹기위해서 4팩중에 각각 하나씩 두팩을 섞어서 볶았다.

내기준으로 맵다보니 양파를 추가해서 넣고 치즈도 별도로 넣고 해서 완성해서 먹었다.

별도로 집에서 준비한 깻잎과 무쌈 콩나물익힌것 준비해서 같이 주문한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먹었다.

그래서 맵긴했지만 쭈꾸미볶음은 매운맛이 좋기에 맛있게 잘먹었다.

 

이날해서 먹은 쭈꾸미볶음이다.

이렇게보니 양이 적어보이지만 넓게되어 있어서 우리부부에게는 많은편이었다.

추가로 작은 새우도 넣었다. 맵기에 더넣은 고다체다 슈레드치즈이다.

 

별도로 다른건 안놓고 딱 이렇게만 먹었다.

앗~ 공기밥 두공기가 빠졌지만~.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먹으려다가 소스가 매워서.ㅎㅎㅎ 그냥 밥으로

 

콩나물 삶아서 내온것.

 

그곳에 함께주문한 마요네즈소스이다.

별도로 주는것이 있는데 더추가했다. 맛이 좋앙~

 

쌈무이다.

 

깻잎과 상추를 같이 내었다.

쌈무와함께 싸먹을것이다.

 

왼쪽위에 보이는것처럼 고다체다 슈레드치즈이다.

덜맵기위해서 놓긴했지만 나는 그냥 먹는게 맵기는하지만 더 깔금해서 좋았다.

 

다음에는 여기에 대패삼겹살이나 우삼겹을 추가해서 먹어볼 생각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