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에서 최상급 7몬스터 선택권고르기.

모바일게임|2017. 8. 5. 10:52
반응형

기준에 상위권에 위치하고있는 몬스터들의 위치가 바뀌고 있으며 중위권에 머물고있던 케릭이 상위로 올라가면서 지금은 7성 몬스터중에서도 어떤케릭을 골라서 키워야할지 한참을 찾아보게되네요.


물론 상타를꾸준히 유지하고있는 케릭들이 있기도하지만 그렇지 않는케릭이 더 많은듯합니다. 두어달만에 다시 유저등의 포럼등을 살표보니 불멸자를 제외한 다른 초월 수호자라는 케릭들이 등장하게되면서 많은변동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나름대로 획득하기 쉬운 7성급의 몬스터중에서도 최상위에 머물고 있는 케릭들을 골라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기존에 키우고있지 않는유닛들을 골라서 선택을한다면 어느정도의 최상위권의 몬스터를 고를수가 있을듯합니다. 




7성 몬스터 선택권보면 초월 베르나는 최근의 이벤으로 5셋을 보유하기쉬운유닛으로 여전히 최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초월 라엘은 방어형으로 모험등의 컨텐츠에서는 나름 쓸만하다는 평을 얻고 있네요.




 초월 스미레정도로 유적등의 특정층을 공략하기에 좋은몬스터라고 합니다. 




계승자 흑련을 초월하여 무적의 메타에서 카운터치기에 좋은 스킬의 구성을 가지고있다고합니다. 하지만 생존기가 없어서 버티는 능력이 다소 낮은편이라고 합니다.




대마녀 에리카를 초월하게되면 아군의 능력치를 증가시켜주는 서포터형의 힐러로 무작위발동으로 아직까지는 고유의 장비가 안나와서 좀더 지켜봐야할 몬스터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이밖에도 비올레와 비비안은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케릭이라고 할수가 있네요.




위에서는 섬광의 루나와 MK-3 정도가 최상을 유지하고 있네요. 



예전과 다르게 지금은 불멸자와 수호자가 나오게되면 모험가 중에서 선택할 케릭이 그리 많치는 않지만 그중에서도 상위을 유지하고있는 몬스터를 정리해 보았네요.!


반응형

'모바일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나에서 무료영웅소환권 획득하기.  (0) 2017.08.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