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에서 스페셜영웅은 선택하여보다.

반응형

최근에는 세나에서 계속되는 이벤으로 인하여서 출첵만하더라도 다양한 아템과 영웅 선택권이 한가득 채워져있어서 그런지 요즘에는 늦어도 하루에 한번씩은 시간이 없더라도 접속을 하는거같아요.


아무래도 세나를 즐기는 유저라면 지금까지 얻을수없었던 스페셜영웅을 얻기위해서라도 출책을 하게되는데 얼마전에는 얼마전에는 각성 영웅의 선택권을 주어졌지만 최근에는 4성 스페셜 영웅 선택권을 얻을수가 있었네요.


스페셜급의 케릭터의 경우에는 쉽게 얻을수가 없으므로 지금이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꾸준한 이벤으로 인하여서 선택권을 획득하였다면 어떤 케릭터를 선택해야할지 한참을 망설이게 되는데 나름 좋다라는 영웅을 몇가지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 선택할케릭중에 하나가 브란즈&브란셀(브브)로 나름 낮은초월에 비해서 효과가 좋고 공덱으로 쓰기에 좋은 케릭터라고 한다. 기존에 보유하고있는 영웅 이라면 선택을하여서 한단계 업글을해도 나쁘지는 않을거 같네요.





■ 다음으로 선택해야할 영웅은 아리스로 딜러로써 최고의 역할을 수행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파이크가 필요없을만큼 좋은케릭이라고는 하지만 어느정도 초월을 진행해주어야 좋다고 합니다. 





■ 다음으로 선택해볼만한 영웅으로 꼽자면 클라한으로 길던에서 활약할수있는 영웅이라고 합니다. 저도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은케릭이기는 하지만 일반던전 이나 길던을 주로이용한다면 선택하셔도 좋을듯하네요.





■ 마지막으로 오를리 영웅으로 화려하고 이쁜케릭을 선호한다면 오를리를 선택하셔도 좋겠네요. 그냥 마스코트와같은 케릭으로 일반던전등에 참여하면서 사용하기에 괜찬은영웅이 아닐까 싶습니다. 굳이 결투장만 선호한다면 제외해주세요.





최근에는 다양한 영웅들이 추가되면서 기존의 케릭들에 비해서 활용도가 높으므로 이제 시작하는 유저들의 경우에는 지금이 좋은영웅들을 뽑을수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