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에서 신비의 유적 1층부터 36층까지의 기본공략.

반응형

간만에 몬길을 시작하여보니 얼마전부터 대규모로 업뎃이 이루어지게 되면서 기존에 위치한 전설의탑이 사라지고 신비의 유적이라는 탑으로 바뀌면서 각층을 클리어할때마다 위로 올라갈수록 수정, 골드, 아이템을 얻을수가 있네요.


처음으로 신비의유적에 도전을 진행한다면 로비에서 도전으로 들어가면 요일던전, 실시간 레이드바로옆에 유적이 위치해있으며 하루에 최대 5회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므로 꾸준이 유적을 1층부터 클리어해주어야하는데요.


먼저 1층에 입장을하게되면 최초의 완료보상과 반복보상을 확인해볼수가 있으며 도전준비를 하게되면 간략하게 각층에대한 기본공략의정보가 나타나게 되는데 사실 1층부터 35층까지는 LV40렙 초월 +10 정도의 케릭터를 조합하면 자동으로 돌려놔도 쉽게 클리어를할수가 있답니다.



1층부터 7층까지는 골드와 최초클리어시에는 수정을 얻을수가 있네요.




8층부터는 다양한 장비나 축복의가루 케릭터를 획득하는것이 가능합니다.



■ 1층부터 35층까지는 특별한 공략이 없으므로 위와같이 LV40 +10 강화된 초월케릭을 적당히 조합을 한다면 문안하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유적에 들어가게 되면 도전시작전에 공략이 나와있기는하지만 뭔소린지도 잘모를수가 있는데 36층부터는 요구조건이 있는데 40층까지는 '적에게 지속적인 고통을 줄수있는자에게 축복을..' 이라는말이 있는데 말그대로 지속적인고통(출혈, 화염, 중독, 감전)의 데미지에서만 피해를 입는다고 합니다.


때문에 36층부터 40층까지는 중독을 줄수있는 케릭터를 참여시켜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힐수있는 최고의 케릭터는 '초월 이브' 가있지만 만약 없다면 헤카테, 타이니, 카이얀등으로 대체할수가있지만 이브가 가장좋다고 합니다.


하루에 5회까지만 도전이 가능하므로 1층부터 시작해서 35층까지 매일하면 7일이 소요가 되기때문에 그때까지 초월 이브나 헤카테등의 케릭을 어느정도 키워놓으시면 36층부터로 문안하게 클리어를 진행해나갈수가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