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레이드 궁수 등급표정리.

반응형

최근에 킹스에서 추가된 영웅들로는 궁수 자피르, 마법사 릴리아, 전사 라우디아 정도가 되겠네요 업데이트가된 등급표에는 지난달과 그다지 큰변동이 있어보이지는 않는데요. 팀에 딜러역할로 모든컨텐츠에서 활약할수있는 영웅중에서는 최상타를 차지하는 루나, 레퀴나정도가 되네요.


여름기간동안에는 시원한 코스튬을 얻기위해서 루비를 모우기도 하였지만 역시 킹스는 루비아템을 모우기가 쉽지가 않아서 인지 어느정도 진행을 하고 나서부터는 플레이를 잘 안하게 되는거 같아요. 일일미션과 주간미션을 모두 클리어해야만 300개 정도의 루비를 모울수가 있으니 말이죠.


■ 최근에 추가된 궁수영웅 자피르는 아직까지 어느정도 성능이 되는지 좀더 지켜봐야할듯 하네요. 문안하게 다양한 컨텐츠에서 사용할만한 궁수(딜러) 로써는 아직까지는 루나, 레퀴나정도가 되겠으며 아래의 표는 카페등의 커뮤니티등을 참조하여 만들어본 것입니다..




■ 귀여운케릭터의 대명사 루나는 작년초에 추가되었으며 독특한 점으로는 궁수임에도 공격속성이 마법이라는 것과 모든 스킬 데미지가 마법데이지로 들어가며 평타는 물딜로 전투위치는 후방에 보통 배치하게 됩니다. 후방의 적에게는 좁은 법위의 데미지를 주고 기절시키는 스킬을 사용하며 거리가  멀수록 피해가 증가하게 된다. 적후방의 힐러나 딜러를 직접 노릴수 있으며 데미지도 좋고 CC기로 좋은 스킬이 있지만 범위가 좁은것이 아쉽다.


■ 마찮가지로 귀여운 물텍케릭 레퀴나는 약간의 호불호가 갈리는 케릭터로 월보에 주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다른컨텐츠에서도 문안하게 사용할수가 있으며 귀엽고 좋은평을 받고있어서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기도 합니다.



■ 대천사라고 불리우는 아르크는 한동안은 강력한 성능으로 결투장에서 많이 볼수가 있었으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패널티가 생기고 보호막 지속시간의 수치가 낮아지면서 주춤하였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결투장이나 다른 컨텐츠에서도 좋은 선능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 이밖에도 궁수로 쓸만한 영웅으로는 얀느, 디마엘, 셀레네등이 있겠으며 위에 3케릭에 비해서 성능이 다소 떨어지기는 하지만 초반유저인 경우라면 꾸준히 업글을 통해서 키워두시면 모험등의 컨텐츠에서 사용할만하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