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레이드 마법사 등급표정리.

반응형

요즘들어서 킹스레이드의 최신 등급표를 보기가 많이 힘들어 진듯 합니다. 아직까지는 킹스를 즐기는 유저가 줄어든거 같지는 않지만 이전처럼 꾸준히 플레이하는 매니아층이 많지는 않지만 등급표를 찾는유저는 꽤나 있는듯 보입니다.


갠적으로도 매일은 아니지만 간간히 킹스를 플레이하고 있는 입장에서 새로운 캐릭터가 나오면 등급표를 찾기도 하는데요. 마법사 직업은 후방에서 딜러역할을 하는 직업이기도 하고 다른직업에 비해서 많은케릭터가 있어서 각 컨텐츠별로 좋은유닛을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 이전까지는 아이샤, 아르테미아, 레위시아등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었지만 신규케릭과 기존케릭의 등급이 조금씩은 바뀐듯 하네요. 이번에 만들어진 표는 역시나 커뮤니티등을 참조하고 정리를 해본것입니다.




■ 파벨은 새로운유닛으로 모든컨텐츠에서 최상을 차지하고 있는 케릭이라고 할수가 있으며 이제 시작하는 유저라면 먼저 선택을 해야겠네요. 아르테미아는 모함과 레이드에서 좋은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모험을 주로 즐긴다면 선택해야할 케릭터네요.




■ 아이샤는 모험, 레이드, 월드보드 마운틴 전용으로 사용할수가 있으며 마리안은 초기에 나온 케릭터로 모험과 아레나에서 주로 사용하게 되며 결투장에서도 간간히 볼수가 있겠네요.



■ 오펠리아는 다양한 컨텐츠에서 상타를 차지하며 특히 레이드에서 상위케릭이며, 레위시아는 레이드와 월드보스에서 좋은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로니카 월드보스나 레이스정도에서 쓸만하다고 합니다.





마법사 직업의 케릭터는 이정도로 정리가 가능하며 모든케릭을 전부 획득하면 좋겠지만 킹스는 루비를 모우기가 어려운편이여서 개인 취향에 맞게 각 컨텐츠에 맞는 유닛을 선택하여 주시면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