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마스터즈에서 승급과 재료획득하기.

반응형

처음에는 카마를 진행하게되면서 캠페인(스토리모드)이나 초월에 필요한재료를 모우기 위해서 시공의 균열만 진행하면서 초반에 어느정도진행을 하고 렙업을하게되면 정글이라는 던전이 개방이되는데요.


정글맵은 별다르게 신경을쓰지않았지만 나중에서야 케릭터를 승급하기 위하여재료를 모우는 장소가 정글이라는것을 알게되는네요. 영웅을 승급하기 위해서는 4가지의 원소가 필요하네요.


각각의 종류가 다른원소들은 정글에서 재료를 얻을수가 있으며 탐험대 관리현황에서 내렙에 맞는 지도만이 개방이되고 탐험을 진행하면 캠페인맵과는 다르게 일정한시간이 지나게되면 클리어를 하게되네요.



먼저 승급하고자하는 케리을 선택하여보면 재료만 있다면 승급탭이 활성화가 되며 +1 승급의 경우에는 1성의 4가지 원소가 있어야하며 약간의 골득 소모가 되네요. ▲




승급재료는 위에서도 이미말을하였지만 불의 원소, 물의 원소등 각각 다른종류의 원소가 있어야하며 획득장소는 정글을 탐험하게되면 얻을수가 있네요 ▲




승급을 완료하게되면 전투력이 위처럼 1천가까지 상승하게되면 머리위에 +1 이라고 나타나게 됩니다. 전투력자체가 워낙높게 올라가므로 승급을 최대한 으로 올려주는것이 좋겠죠. ▲




정글에 입장하게되면 총 6개의 지도가 있는데 일정한 렙이 되었을떄에만 개방이 되며 1급 빚바랜지도 부터 탐험을 진행해 볼수가 있네요. 영웅이 많다면 팀을 나누어서 각각 1지도, 2지도등을 한꺼번에 정글을 탐험할수가 있답니다. ▲


카오스를 즐겨해온 유저라면 마스터즈에서의 케릭터들이 친숙하다보니 애정으로 키우는경우도 있지만 영웅을 진화하기위한 재료가 많이들어가므로 되도록이면 케릭의 직업에서도 상위케릭을 초월이나 승급을 진행하는것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