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마스터즈 영웅소환으로 고급4성얻기.

반응형

처음부터 지금까지 간간히플레이하고 있는 카마의 경우에는 고급이상의 영웅을 얻기위해서는 소환소에서 마법석을 이용하여 뽑기를 진행을해야하므로 무엇보다 마법석을 많이모울수록 좀더유리하겠죠.


저같은 노가다유저라면 마법석을 조금이라도 많이얻기위해서는 퀘스트(일일, 주간, 월간, 업적)등을 많이진행하는것이 좋겠네요. 주간퀘인 정글, 공성전, 성벽방어, 캠페인, 시공의 균열을 진행하게되면 100개의 마법석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모아둔 마법석을 이용하여 두번의 프리미엄영웅소환을 진행해보았답니다. 레퍼드, 헤르쥬나, 메이릴, 레이나가 확률업을 며칠동안 진행할떄에 도전을 해봐야겠네요.



아래의 설명과같이 마법석소환을 진행할때마다 단계보상으로 4성고급 영웅소환권이 누적이되며 누적이 완료가되면 4성 고급영웅을 얻을수가 있으므로  확률업기간동안에 모아둔마법석을 사용해야겠죠. 저는 확률업(UP)미션을 진행하고있을때 두번의 프리미엄 영웅소환을 도전하였답니다. 




두번소환으로 총 22명의 영웅을 획득하였드며 그중에 쓸만한영웅으로는 놀 마도사 4성, 고급영웅인 4성 사도 오블리가 나왔네요. 확률업된 4명의 영웅중에 한명도 나오질 않았네요.;;





참고로 무과금유저의 경우라면 주간퀘를 진행할경우에 다량의마법석을 얻을수가 있으므로 퀘를 진행해나간다면 소환서에서 좀더 고급영웅을 많이뽑을수가 있겠죠.


반응형

댓글()